라. 구입 영수증이 없는 경우 제품 제조년, 월로부터 모니터는 1년, 악세서리(아답터, 리모컨, 케이블)는 3개월입니다.
마. 택배 A/S 발송시 구입영수증 사본을 동봉하여 발송, 영수증 미동봉시 제품 제조일로부터 1년 이상 지난 제품은 유상 A/S 자동처리 됩니다.
바. 품질보증기간및 유상비용, 택배접수 규정은 본사 A/S 규정에 따라 적용됨.
3무상 A/S 적용
가. 품질보증기간내에 정상적인 사용에서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 발생시.
나. 제품의 기능향상 및 호환성 개선을 위해 당사에서 부품변경 및 부품추가 발생시.
다. 유상 A/S를 받은 날로부터 3개월내에 동일증상으로 A/S를 받을시.
4유상 A/S 적용
가.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후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 발생시.
나. 품질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천재지변 (낙뢰, 침수, 화재 등등)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
다. 품질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고장 발생시.
라. 품질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임의적인 개조 및 변경시. (예: 방열판 개조, 구조변경, 부품변경, WD40 세척, 액정 회전)
마. 품질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잘못된 조립이나 규격외 제품 사용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
바. 품질보증기간에 관계없이 당사 A/S센터가 아닌곳에서 수리 및 변경을 받은 경우.
사. OEM (주문자생산방식) 제품은 품질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유상으로 처리가 됩니다.
아. 품질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소모품과 소모성 부품의 교환 및 마모로 인한 교환은 유상처리가 됩니다.
5A/S 불가 적용
가. 제품손상이 심하여 재생 불가능한 경우. (침수, 화재, 부식이 심한 경우)
나. 제품번호(S/N)와 품질보증 스티커 훼손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다. 보증기간이 종료된 OEM (주문자생산방식) 제품.
라. 단종및 부품 보유기간이 종료된 경우
6수리 비용 적용
가. 유상 A/S에 적용되는 경우 당사에서 책정한 규정에 맞게 수리비용이 청구됩니다.
나. 품질보증기간내 A/S불가 판정이된 경우 사용자의 교체요청시, 교체비용은 당사 규정에 맞게 적용됩니다.
다. OEM (주문자생산방식)으로 출고된 제품은 별도의 추가 비용이 청구됩니다.
7택배 비용 적용
가. 택배는 본사에서 지정된 택배서비스(한진택배)를 말하며 오토바이운송 (퀵서비스, 특송)은 제외됩니다.
나. 택배 운송료는 제품구입 일로부터 1개월이내 본사에서 왕복비용 부담하며, 1개월 이후의 제품은 고객께서 왕복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단, 타 택배 이용시보증기간과 관계없이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다. 택배는 본사에서 지정된 택배만 입고 처리되며, 타택배 착불운임 입고시 반송처리 될수있습니다.
라. A/S를 의뢰한 제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왕복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마. 당사로 발송하는 운송과정에서 발생한 파손 및 분실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바. 포장 불량에 의한 택배사 수거 거부 또는 제품 손상시 본사 책임지지 않습니다.
8기타사항
가. PC본체 (시스템)는 A/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나. 수리완료후 3개월 이내에 찾아가지 않는 경우, 당사에서 임의적으로 처리됩니다.
다. 택배를 이용한 A/S 접수 시 주소 , 연락처 , 성함 , 제품에 대한 증상을 서비스 의뢰서 (http://naver.me/Gt9SpVbs) 에 작성하신 후 인쇄 후 동봉하여 입고 부탁 드립니다.
라. 제품 포장 박스의 겉 부분 및 송장에 적어 놓은 정보는 택배 배송중 훼손되는 경우가 많아 확인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반드시 박스 안에 동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9불량 화소 규정
가. 불량화소는TFT LCD 액정을 이루고 있는 수백만개의 Pixel 중 한 개의 Pixel이 밝거나 어두운 경우를 불량화소라고 합니다. 예) 19형 wide 모니터의 경우 1440 * 900 * 3(RGB) = 3,888,000 pixel로 이루어짐, 한 개의 pixel크기는 0.2835(H) * 0.2835(W) mm 임.
나.무결점 제품이 아닌경우 불량화소 4EA 까지 정상 품이며 5EA 이상 발견시 제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다.중앙역역 ( A 존 ) 3개 이상시 제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라 .무결점 제품을 구입후 7일 이내에 전영역 광점 1개 또는 흑점 3개 이상의 불량화소 발견시 무결점 제품으로 제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10제품 교환/반품 규정
가. 새제품 구매일로 부터 7일 이내에 제품의 성능상에 이상이 발생하였을 경우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나. 당사에 입고 되어 제품의 이상 여부 확인 후 새제품 발송 또는 반품 처리진행이 됩니다.
다. 제품 교환시 악세서리 일체를 제외한 모니터만포장하여 택배회사에 반송 접수 하시면 됩니다.
다. 제품 반품시 모니터와 악세서리 일체를 포장하여 택배회사에 반송 접수 하시면 됩니다.
라. 교환 의뢰 하신 제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교환이 불가 하며,택배비 왕복 비용을 부담 하셔야 합니다.
마. 본사에서 구매하신 제품이 아닌경우 위 모든 사항이 적용되지 않으며, 구입하신 판매처에 의뢰하시기 바랍니다.
11A/S 절차 및 업무시간
A/S 절차 및 업무시간
A/S 상담시간
평일 09 : 30 ~ 18 : 00(점심시간 12시 ~ 13시, 토요일 / 일요일 / 공휴일 휴무)
상담연락처
고객 상담센터02-3282-3812 / 서울시 구로구 구로3동 212-26번지 이스페이스 409호 ㈜어드밴스원디앤티
A/S 상담시간
택배 접수시 7일 소요
① 고객 상담센터에 A/S 접수 →②A/S 의뢰서 작성 및 고객 택배 접수 (한진택배) →③ 본사 입고접수및 증상 확인 →④ 제품 수리및 신뢰성 검사후 택배 발송